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]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?

    레인몰의 주문일 기준은 3일이내입니다.(주말,공휴일제외)

    주문일 기준 3일이내 미입금시 주문이 무통보 자동취소됩니다.


  • [ ]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. 어떻게 된 것인가요?

    레인몰의 입금확인은 수동으로 처리가 되는터라 입금 즉시 확인되는 시스템이 아니랍니다.

    2~3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5시 이전에 입금주시면 당일배송입니다.

  • [ ] 배송지 변경은 몇 시 까지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오후 3시 이전까지 가능합니다.

  • [ ] 예약/알림 서비스는 무엇이고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레인몰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품절 상품의 재입고 혹은 신상품 입고시 알림해드리는 레인몰의 자체적인 서비스입니다. (단, 회원님들께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)

     

    품절상품 재입고의 경우, 일본 내부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재입고된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고,재입고 확정시 알림해드리오니 이 점 유의부탁드립니다.

    카테고리분류별로 신청가능하며 옵션별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    (ex. 애니/캐릭터/인형부분의 세일러문 OK / 세일러문 변신변장펜의 머큐리 X )

     

    신청방법은 하단의 주소를 클릭 부탁드립니다.

    http://www.rainmall.co.kr/board/free/read.html?no=3942&board_no=1

  • [ ] 방문 결제및 수령이 가능한가요?

    레인몰은 카드 리더기가 없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방문 수령이나 현장에서 현금 결제시 가능합니다.

    허나 재고에 따라 사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꼭 010-2947-3912 (고객센터)로 문의 후 방문부탁드립니다.

  • [ ] 몇 시 까지 입금해야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오후 5시 이전에 레인몰로 주문건이 들어오면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네이버 페이로 주문시 주문건이 넘어오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당일 발송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• [ 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레인몰은 주문금액 기준 10,000원 이상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,

    한 주문건당 2,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MORE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구매후기

MORE